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공고 제2023 - 1호
청소·경비 용역 입찰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건 명 : 대구종합유통단지 청소 및 경비 용역
나. 위 치 :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13길 9外
다. 대 상 : 청소(남1/여1), 경비(2명) 등 4명 일반용역
라. 용역기간 : 2023. 2. 1. ~ 2024. 1. 31.(1년간)
마. 용역범위 : 과업지시서와 같음
2. 입찰참가자격
가. 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
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자로 3년이상 등록을 유지한 업체
나.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(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)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
대구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.
다.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이내에 건물 연면적4,000㎡이상의 사업장 청소 및 경비용역을
동시에 이행한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.
라.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1억원이상
3.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
가. 퇴직금,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
나.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
다.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
4.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
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「청렴계약이행 서약서」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5. 제출서류
가. 사업자등록증 및 청소‧경비 허가증 사본 각1부
나. 실적증명서 1부
다. 등기부등본 1부
라. 안전계획서(과업지시서 '적격수급 업체선정' 참조)
마. 밀봉 견적서 1부(공단양식)
6. 서류접수
가. 접수기간 : 2023년 1월 12일 ~ 2023년 1월 18일(17:00까지)
나. 접수장소 :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사무실(북구 유통단지로13길 9, 403호)
7. 낙찰자 선정 방법
제반서류 및 견적서를 심사하여 최저가 입찰자 선정
8. 기타사항
가.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나.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선정 후라도 무효로 처리 됩니다.
다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, 입찰공고문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
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라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담당자 신민석(T.381-3690) 문의 바랍니다.
※ 과업지시서 및 제출견적서 : 붙임 참조
2023. 1. 12.
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이사장